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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손실보전금 공동대표, 신청방법, 지급일 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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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일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이 13일부터 시작된다.

 

이날 시작되는 확인지급은 온라인 등을 통해 소상공인이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지원대상 여부 확인등을 거쳐 

 

손실보전금을 지급하는 절차다.

 

지원대상 사업체를 여러명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경우 공동대표간 손실보전금 지급에 대한 위임을 받은 1인에게 지급된다.

 

비영리단체 중 사회적기업, 혐동조합,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근거 법률에 따른 인증서 또는 설립인가증을 제출하면 손실보전금을 지급받는다.

 

 

 

입원, 사망, 해외체류 등으로 대리인이 수령해야 하거나 타인 명의 계좌로 지원금을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위임장 등을 제출해야 한다.

 

예약  후 방문신청 운영기간은 7월 8일부터 29일까지다. 예약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누리집 또는 콜센터를 통해서 가능하다.

 

확인지급은 소진공이 신청 건마다 첨부서류 등을 일일이 확인해야 한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 지급대상자에 대한 입

금은 하루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